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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코인 상승, 밀크(MiL.k) 코인 정보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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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1@2$3%8&9 2021. 4. 26.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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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코인 상승, 밀크(MiL.k) 코인 정보 요약

밀크코인-상승

밀크(MiL.k)는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분야 서비스의 포인트를 블록체인을 활용해 통합하기 위한 암호화폐이다.

 

밀크를 통해 사용자들은 흩어져있는 포인트를 쉽게 유동화해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밀크 플랫폼에는 ㈜야놀자를 필두로 항공, 면세, 모바일 쇼핑, 모빌리티 등 다양한 파트너들의 참여가 예정되어 있으며, 밀크는 플랫폼에 가입한 서비스 파트너 기업들의 리워드 포인트 거래수단으로서, 밀크 생태계의 기축 암호화폐로 활용된다.

 

 

밀크의 티커는 MLK이며, 대표는 조정민(Jayden Jo)이다.

 

물품구매 혹은 서비스 이용 시 적립되는 포인트가 많아짐에 따라 마일리지 시장 또한 큰 규모로 형성되고 있다.

 

마일리지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서비스 이용자는 제품 할인 및 서비스 재구매 의사를 가질 수 있으며, 기업들은 이러한 마케팅전략을 통해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 포인트 시스템의 한계로 포인트는 더이상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여겨지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적용하고자 하는 기업은 오랜 시간과 비용을 요구로 하고 있다.

 

밀크 플랫폼은 서로 다른 서비스의 포인트들을 연결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밀크 플랫폼 이용자는 밀크 얼라이언스에 참여한 서비스들의 포인트를 한곳에서 볼 수 있으며 기존 포인트를 밀크 토큰으로 전환하여 다른 서비스의 포인트로 변환 가능하다.

 

서비스 기업은 밀크 얼라이언스에 참여하여 밀크 API를 활용한 마일리지 포인트 시스템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교환을 통하여 다른 서비스의 고객층을 확보 및 유입이 가능하며 밀크 플랫폼을 사용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밀크는 블록체인을 통해 마일리지 포인트를 쉽게 토큰화시켜주며 사용자가 토큰을 안전하게 거래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밀크 자체 플랫폼 토큰인 밀크 코인이 포인트 교환의 매개체가 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다른 종류의 포인트로 교환이 가능하다.또한 필요에 따라 거래소를 통한 현금화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니즈에 맞춰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하게 된다. 밀크 얼라이언스에 합류하게 된 서비스는 밀크의 API를 사용하여 기존 포인트 시스템 도입보다 시간과 돈을 절약 가능하며 구축 및 통합이 쉽다.

 

회사마다 개별적인 체인이 존재하여 불필요한 정보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블록체인을 사용한 투명한 감사로 인해 서비스의 신뢰가 보장된다.

 

더 나아가 한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인프라 구축이 가능해지며, 이를 통해 전 세계의 모든 라이프 스타일 마일리지 포인트 통합을 이루고자 하는 밀크의 궁극적인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 된다.

 

 

최근 라이프 스타일 관련 산업이 크게 부상하고 있다. 경제가 발전함과 동시에 소득 증가 및 근로 시간 감소 효과를 불러왔으며 많은 사람들이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해결책을 찾아 나서고 있다.

 

최근 10년간 한국의 레저 관련 지출은 약 60%가량 증가하였으며 이에 따라 관련 산업 플랫폼들의 경쟁률 또한 가속화되고 있다.

 

이로 인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많은 수단과 방법이 탄생하였고, 이 중 가장 쉽고 자주 접하고 있는 것이 바로 포인트이다.

 

 

실제로 한국 신용카드 회사가 2017년까지 고객에게 지불한 총 마일리지 포인트는 약 2.9조 원이라고 한다.

 

현재의 마일리지 포인트 모델은 고객들에게 제대로 된 인센티브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재구매를 위한 동기부여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예를 들어, 여행을 한번 가려면, 항공부터 숙박 렌터카 등 많은 서비스를 결제해야 하고 자연스럽게 각 서비스의 포인트가 나의 계정에 쌓이게 된다.

 

여러 서비스를 통해 마일리지는 축적되지만, 동일한 서비스 범주 내에서도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 서비스의 포인트를 모아 사용하기란 쉽지 않다.

 

 

여기서 기존 포인트 시스템의 한계점이 발생한다.

 

각각 다른 서비스에서 쌓인 포인트는 서로 교환이 되지 않고, 이러한 포인트를 한 번에 모아 사용할 수가 없기 때문에 포인트 기간 만료로 소멸해 버리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여러 서비스를 통해 포인트를 많이 모으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사용을 위해서는 소유자의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요구된다.

 

반대로 생각하면 이러한 마일리지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 또한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지 못한다는 것을 뜻한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들에게 포인트가 의미 있게 사용되어야 하며 이러한 문제를 인지한 여러 서비스 기업들이 마일리지를 통합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그러나, 개인 정보 및 기업별 포인트 정산 문제 두 가지 큰 장애물이 있기 때문에 마일리지 통합은 동일한 산업 또는 동일한 계열사 내에서만 가능하다.

 

사용자가 밀크를 사용하는 방식은 다양하다.

 

첫 번째로, 포인트를 가지고 있지만 언제 쓸지 기약할 수 없는 고객은 포인트를 판매할 수 있다.

 

당분간 사용할 계획이 없는 포인트를 밀크 코인을 통해 현금화하거나 즉시 이용하고자 하는 다른 서비스의 포이트로 전환할 수 있다.

 

 

두 번째로, 포인트가 부족하지만 곧 서비스를 이용할 사용자는 포인트를 살 수 있다. 밀크 플랫폼에서는 포인트를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고, 포인트를 구매해서 서비스 이용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를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를 사용자들이 할인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구매를 위해서는 밀크 코인을 얻어야 하는데, 밀크 코인은 거래소를 통해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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